골프웨어·아웃도어·캐주얼 접목
차별화 브랜드로 승부한다.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쉐르보코리아(대표 윤수영)의 ‘쉐르보’가 스포츠 전문 토탈 브랜드로 대중적 친밀감을 지향한다.
기능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컨셉과 유럽의 오리지날리티를 살린 차별화 스타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쉐르보’는 이탈리아말로 사슴을 뜻하는 ‘Cervo’에서 유래된 브랜드.
유럽에서 이미 토탈 레져 스포츠룩 전문 브랜드로 명성을 쌓은 ‘쉐르보’는 유럽에 이어 국내 시장에서의 돌풍을 예고하며 골프웨어, 아웃도어, 스키복, 캐주얼 라인을 전개, 전문 명품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쉐르보’의 강점은 단연 기능성.
인체 공학적인 패턴과 ‘쉐르보’가 자체 개발한 독자적인 기능성 원단은 ‘쉐르보’가 갖는 최고의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컨셉 또한 ‘Chic-Tech’로 ‘쉐르보’브랜드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브랜드 영향력을 발휘할 만큼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유럽 특유의 스타일로 소비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윤수영 사장은 “기능성 제품은 소비자들이 감성으로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기능성 제품을 설명으로 이해하기보다는 직접 체험하고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한다.
‘쉐르보’는 소비자 문화와 그들의 의식을 제품의 필수요소로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는 한편, 동선을 고려한 과학적인 패턴과 착용감을 전혀 느낄 수 없는 패턴, 디자인으로 전문 골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F/W 출시된 팬츠 아이템은 소프트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운동 시 편안한 착용감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스포티즘을 골프웨어에 신선한 감각으로 적용하고, 캐주얼 느낌의 아웃도어 골프웨어가 뉴써티 젊은층에게 어필되면서 조기안착에 성공하고 있다.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강남점 입점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패션 리더들이 밀집돼 있는 강남상권을 집중 공략, 브랜드 볼륨화를 추구할 계획이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