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키즈’ 일산 롯데 입점
인따르시아(대표 김현제)의 아토피 예방내의 ‘인따르시아 키즈’가 지난 11일 일산 롯데 백화점 입점을 기념, 개그맨 박준형·김지혜 부부 초청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롯데 본점 입점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것이다.
인따르시아는 올해 롯데 백화점 2곳 진출과 더불어 롯데 닷컴 입점 및 전국 규모의 점포 추가에 나선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플루터’ 라인 런칭
캘빈클라인 진 코리아(대표 서병탁)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가 나비를 모티브로한 초이스라인 ‘플루터(Flutter)’를 런칭한다.
러플과 나비 디테일, 두 가지 스타일의 브라 어깨끈으로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인 플루터 라인은 아우터와도 패셔너블하게 매치되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상봉파리 ‘파리매장’ 오픈
이상봉 파리(대표 이상봉)가 샹제리제 근처의 조지 쌩크 거리에 위치한 신규 멀티샵 ‘JEY’에 지난 1일 입점했다.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들과 고급 호텔들이 들어서 있는 조지 쌩크 거리에 위치해 있는 ‘JEY'는 1000sqm 크기에 20여명의 디자이너 컬렉션과 액세서리·꾸뛰르 독 용품 등을 판매하는 멀티샵이다.
‘스프리스 반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스프리스(대표 김세제)가 오는 26일까지 스프리스 매니아들을 위한 ‘스프리스 반을 찾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는 응모권에 자신의 이름·학교·학년·바늘 입력해 행사 종료 시 가장 많은 응모권을 획득한 총 5개 반 전원에게 스프리스 히트 상품 운동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해당학교에는 연예인이 방문하여 미니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프리스는 전체 응모자 중 별도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P.M.P, K-2, 스프리스 365 시리즈 교환권등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앙드레 김 아이웨어’ 부산 1호점 오픈
국민 디자이너 앙드레 김이 런칭한 안경 전문점 ‘앙드레 김 아이웨어’가 11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쥬디스 태화 본관 1층에 부산 1호점을 오픈 했다.
‘앙드레 김 아이웨어’는 앙드레 김이 직접 디자인한 바로크풍 문양을 안경테에 새긴 독특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또한 한국인의 얼굴윤곽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도시적인 세련미와 지성미가 돋보이는 국내 최초 순수 토종 안경브랜드로서 런칭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앙드레 김은 국내 최고의 안경테 제조기술을 보유한 반도광학과 라이센스를 체결, 지난해 3월 ‘앙드레 김 아이웨어’를 런칭, 현재 전국 12개 직영점을 운영중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앙드레 김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바로크 문양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고풍스런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가격대는 10~20만원대 중저가에서 부터 30~40만원대, 그리고 18K로 제작된 150~200만원대 고가의 제품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