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Generation 4.4 컬렉션
토탈패션 브랜드 ‘투미(TUMI)’가 Generation 4.4 비즈니스 컬렉션의 뉴라인을 선보인다.
Generation 4.4 비즈니스 컬렉션 제품들은 비즈니스용 메신져 백과 백 팩 라인을 추가한 것이다. ‘투미’의 독점 소재인 FXT 방탄 나일론을 사용, 타 소재보다도 마모 방지가 평균 4~5배 높으며 천연 소가죽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고급스럽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스마트하고 다양한 수납 공간, 성능을 극대화한 맞춤 부품은 Generation 4.4 Collection의 특징이다. ‘투미’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본관 지하 1층과 동화면세점, 롯데 호텔 면세점 본점, 롯데 호텔 면세점 부산 점, 신라호텔 면세점 등에 전개되고 있다.
빈치스 벤치, 프리미엄 로얄 컬렉션
캐릭터 패션잡화 ‘빈치스 벤치’가 프리미엄 로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로얄 컬렉션은 런칭 10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고유 컨셉으로 ‘빈치스 벤치’만의 브랜드 가치와 의미를 업그레이드시킨 라인.
새로운 패턴 라인의 프리미엄 로얄 컬렉션은 유럽 왕실의 문양과 ‘빈치스 벤치’의 새로운 엠블렘이 조화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퓨처리즘 트렌드에 맞춰 메탈릭하고 글로시한 최고급 소가죽에 왕관과 꽃 모티브들이 프린트 되어 있다.
클래식하고 모던한 이미지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믹스 매치되어 럭셔리한 느낌을 주며, 내부 수납공간이 여유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백과 토트백, 빅 백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출시된다.
리즐리자, 샤이닝 오픈토 힐
패션잡화 ‘리즐리자’가 샤이닝 오픈토 힐을 선보인다.
이 펌프스는 부드러운 소가죽에 뱀피 엠보를 투 톤으로 가공하여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발 안쪽에 라인을 넣어 섹시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발 볼 부분에 절개선을 한 번 넣어 볼이 좁아 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보라색의 트리밍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오픈토 디자인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신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실버와 골드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굽은 8cm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