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이응복)의 ‘에블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난 22일 코엑스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해 매스티지 전략으로 브랜드 리뉴얼 이후 20% 이상 꾸준한 매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에블린’은 코엑스몰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주목 받는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코엑스몰은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해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러워졌으며 제품이 돋보이는 환한 매장으로 거듭났다. 리뉴얼 오픈 행사로는 당일 방문 고객에게 러블리 스위트 초콜렛 증정과 구매 고객에게 에블린 로고 귀걸이 증정 행사가 진행됐다. 또 추첨을 통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티켓·싱글앨범 증정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에블린’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전개됐다.
‘에블린’의 특징은 감도 있는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 이에 원가 부담이 있더라도 질 좋은 레이스를 사용하고 거의 모든 상품을 국내 생산하며 제품의 고급화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화이트·웨딩 컨셉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기몰이하고 있으며 특히 광택 소재와 레이스의 섹시한 매치가 20~30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블린’은 지난 21일 영플라자 본점 입점과 코엑스몰 리뉴얼 오픈에 이어 3월 안에 춘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