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8월 신규런칭 한고은 앞세워 ‘뉴컨셉’ 제안
코웰패션(대표 이순섭)이 올 여름 신규브랜드를 런칭한다.엄정화의 ‘코너스윗’으로 유명한 코웰패션이 또 하나의 셀러브레티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
오는 8월에 선보일 새로운 브랜드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한고은’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지금까지는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을 비롯한 ‘새로운 시도·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웰패션의 노명환 본부장은 “엄정화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도시적이고 당당한 한 고은의 이미지는 신선하고 혁신적으로 다가 올 것”이라며 “한고은과 함께 진행할 신규브랜드를 통해 컨셉의 변화를 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의상학과 출신의 ‘한고은’은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자랑하며 동대문에서 직접 원단을 사서 제품을 만들어볼 정도로 열의가 대단하다는 후문이다.
지난 해 10월 런칭 한 ‘코너스윗’이 홈쇼핑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지금까지 꾸준한 월 매출을 기록하는 가운데 노명환 본부장은 “브랜드가 잘 될 때부터 그 다음을 준비했다”며 “또 하나의 따라하고 싶은 브랜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엄정화, 이혜영, 황신혜 등으로 대변되는 연예인 브랜드.
올 8월 새롭게 선보일 ‘한고은 파워’로 말미암아 향후 판세가 어떻게 변화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