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역 유일한 ‘대형토탈 골프샵’ 주목
‘잔디로골프웨어’가 동대문구 장안 4동 294-12번지에 330.58㎡(구 100평)의 대형 대리점을 최근 개설했다.시원하고 모던한 외관에 넓은 쇼핑공간을 자랑하는 ‘잔디로골프웨어’ 장안동 대리점은 남,녀 골프웨어에서 용품, 각종 액세서리까지 토탈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동선을 고려했다.
주변에 드문드문 골프웨어나 캐주얼 대리점이 있기는 하지만 이처럼 대형토탈로 개설한 경우는 드물다. 특히 지역내에 실내 골프연습장이 많은데다 제대로 된 대리점이 없었던 터라 첫날 정상판매로 1000만 원 상당의 매출을 올렸다. 또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일400만~500만 원 상당의 매출을 일으키고 있어 향후 꾸준한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여성골프웨어는 코디가 가능하도록 패셔너블한 것이 특징이어서 개장한 날로부터 최근까지 주변 주거지역의 골프를 즐기는 주부층들이 즐겨찾고 있다고. ‘JDX골프웨어’ 라인의 경우 화려한 컬러에 고기능성 제품이 많아 골프를 즐기는 층은 물론 타운 캐주얼웨어로 구입하는 고객도 찾고 있다.
“지역상권 특성상 소비자의 소득수준이 극과 극에 달해 50%세일을 원하는등 가격저항이 따르고 있다. 고품질에 대비한 가격수준을 제대로 인지시키기 위해 당분간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점주는 특징을 소개했다.
문의 02-2241-8944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