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안윤정, 회장 홍콩 출장
▲디자이너 안윤정(여성경제인협회 회장·사진)씨와 전미영씨, 임현희씨등은 홍콩패션위크에서 열리는 디자이너패션쇼 참가차 오는 7월6일 홍콩으로 출발해 12일 귀국할 예정이다.
코오롱 옴므 패션쇼 9일
▲코오롱패션(대표 제환석·사진)의 ‘맨스타’와 캠브리지의 ‘캠브리지멤버스’등 코오롱의 남성복이 오는 7월9일 저녁 6시부터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2008코오롱옴므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쇼에는 ‘시리즈’와 콜레보레이션중인 채규인 디자이너의 작품도 함께 무대에 올려진다.
강동남 대표, 출판기념회
▲c&백화점 강동남 대표가 ‘일등이 되려면 반드시 읽어야할 마케팅 이야기 넷’ 라는 책을 펴냈다. 강대표는 지난 11일 롯데호텔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코오롱 창립 54주년 맞아
패션사업부문 과천별관서 기념식
▲코오롱패션그룹(FnC코오롱, 코오롱패션등)이 7월1일 창립 54주년을 맞아 6월 30일 과천 별관 1층에서 기념식을 갖는다. 이번 기념식은 새로운 기업가치에 대한 선포식을 갖고 우수 직원을 표창하는등 다채롭게 마련됐다. 한편, 창립기념일인 1일은 전직원이 휴무한다.
데코, 송파구로 사옥 이전
▲데코(대표 박성경)가 지난 27일 서초동에서 송파구로 본사 사옥을 이전했다. 새롭게 둥지를 트는 오금동 신사옥은 이랜드 계열사이면서 박성경 대표가 데코와 공동대표를 역임하는 네티션닷컴 앞에 위지한 신축 사옥이다.
데코 신사옥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송파구 오금동 24-2번지.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