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러브 트라이앵글 ‘G’
시즌마다 액티브한 마케팅으로 주목받는 아메리칸 섹시캐주얼 게스코리아(대표 이재충)가 하반기 러브 트라이앵글 G를 내세운 뉴 프로모션을 펼친다.
‘러브 트라이앵글? G’는 오랜기간 이어온 게스 매니아들의 사랑과 박애정신을 의미하는 ‘PHILANTHROPY’를 선도하는 브랜드 정신을 의미한다.
러브 트라이앵글 G라인은 진과 아웃터, 상의, 슈즈에 이르기까지 전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세트 구성이 기존과 달라졌다.
데님의 경우 최초로 남자 스타일에도 기존의 삼각 로고 와펜을 변형한 금속 삼각 라벨을 뒤 포켓 등 다양한 곳에 추가시켰다. 신선함과 동시에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함으로 10년 전 위시 아이템 1위였던 삼각로고 청바지의 열풍을 다시 일으킨다는 각오다.
금속라벨 또한 골드, 실버, 블랙을 비롯 다양한 컬러 및 사이즈로 개발되어 데님의 컬러와 디자인, 디테일을 고려해 사용했다. 여러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데님뿐 아니라 상의, 아웃터 등에도 금속 라벨을 부착했다.
저소득층 여성 암검진 지원
어패럴 캠페인 ‘Love Your Body’
‘게스’는 ‘Love Your Body’라는 기부 캠페인을 동시 진행한다. 최근 20,30대 젊은 여성들 의 자궁암 발병률이 높아짐을 우려해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사전 방지차원의 전암 단계 검사를 지원키로 했다. 이 캠페인에는 자궁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변정수씨를 비롯 김희선, 엄정화, 공효진, 한지혜, 이하나, 이다해, 황보, 이동욱, 김현중 등 10여명의 스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유명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의 화보를 진행한다.
‘Love Your Body’ 캠페인은 게스와 스타들의 공동 이름으로 ‘대한 암 협회’ 자궁암 예방 기금으로 기부되며, ‘게스’의 새로운 ‘러브 트라이앵글 ? G’ 와 함께한 스타들의 아름다운 선행은 9월초부터 대중에게 노출되어 ‘PHILANTHROPY’ 브랜드 정신을 모든 이와 공유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슈즈 캠페인도 별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