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보리보리’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의 유아동 브랜드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www.boribori.co.kr)’가 유아동 온라인 시장에서 분야 1위를 차지하며 순항중이다.
‘보리보리’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아이를 적게 낳는 ‘골든키즈’ 트렌드에 맞춰 올 초에 오픈하며 바쁜 일상으로 쇼핑하기 힘든 주부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쇼핑의 개념을 넘어 유아동 상품에 대한 스타일제안, 유행 스타일정보 등 다양한 쇼핑 가이드의 역할까지 담당하며 쇼핑과 커뮤니티를 함께하는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샵, 일반 브랜드샵, 출산용품샵 뿐만 아니라 유모차 카시트관, 유아동 도서 교육관, 명품 완구관, 친환경(유기농)관 등 상품 강화 및 교육, 놀이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종합몰보다 뛰어난 상품구성으로 전문적인 차별화를 추구하며 상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검색시 로딩시간의 문제점 보완, 통합검색 기능을 개선시키는 등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트라이씨클은 ‘보리보리’를 통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며 의류와 유아용품, 생필수품 등 자녀들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각각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원스톱 쇼핑을 통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보리보리’는 자녀연령층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