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퍼블릭 연예인 멀티샵 ‘스타비스타’ 오픈
▲ 왼쪽부터 한영, 이선진, 황보, 유호정, 겜블러 | ||
스타리퍼블릭(대표 박용후, 이재룡)에서 프리미엄 연예인브랜드 멀티샵 ‘스타비스타(www.star vista.co.kr)’를 런칭했다.
‘스타비스타’는 국내 패셔니스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 연예인들이 직접 의상 컨셉을 선정하고 디자인에 참여해 주의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멀티샵에 참여한 연예인 패션브랜드에는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선진의 ‘S170cm’, 황보의 ‘보콤브(Beaucomb)’, 가수겸 방송인 한영의 ‘키스앤에밀리(Kiss&Emilie)’, 세계적인 비보이 겜블러의 ‘프리즈번(Freezeburn)’, 이재룡·유호정 부부의 프랑스 직수입 아동복 브랜드 ‘스타비스타 키즈(starvista Kids)-아이케이케이에스(IKKS)·쓰리펌(3pommes)·쟝부르제(Jeanbourget)’ 등 여성복·남성 캐주얼·키즈 라인을 선보인다.
또한 쥬시꾸뛰르, 에드하디, 미현재, 아샤 등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들을 입점시켜 총체적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10여명의 연예인들이 브랜드 런칭 계약을 마친 상태이며, 내년 S/S부터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는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을 한 자리에서 손쉽게 비교, 쇼핑할 수 있는 ‘스타비스타’는 자체적인 웹진과 취재 시스템을 통해 연예인들의 스타일 전수에 적극적으로 나섬으로써 다양한 패션 정보를 갖춘 인포머셜(Infomercial) 사이트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스타리퍼블릭의 박용후대표는 “연예인 이름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제품을 판매해도 정작 연예인 자신이 입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며 “‘스타비스타’의 브랜드들은 연예인들의 옷장을 그대로 개방해 놓은 것과 같아 진정한 의미의 스타 브랜드샵”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비스타’는 연예인브랜드 멀티샵에 머무르지 않고, 다음 달 패션디자이너 하상백, 이보미, 구두디자이너 최정인 등 유명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디자이너 브랜드샵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 11월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리스트들이 제시하는 패션브랜드샵 오픈을 준비 중으로 명실상부 엔터테인먼트에 기반한 거대 마켓플레이스로 성장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