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액세서리·용품 토탈샵 구성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핵심상권내 대형 토탈샵 개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DX골프’가 문정점에 대형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최근 덕이동 패션타운에도 직영 2호점을 개설했다.
덕이동 패션타운은 210여 개 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국내 손꼽히는 대형 상권으로 ‘JDX골프’는 그 상권의 중심에 문을 열었다. 기존 반대편에 있던 대리점을 철수하고 198.35㎡(약 60평) 규모의 직영점으로 리뉴얼 오픈 한 것이다. 매장 대형화로 다양한 제품과 충분한 물량을 제시하고 액세서리와 골프 용품 등을 함께 판매하는 대형 토탈 골프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오픈에는 의미있는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오픈 축하 기념으로 화환을 받는 대신 ‘이웃사랑 쌀’을 받기로 한 것. 모여진 쌀 총 106포대는 ‘JDX골프’가 위치해 있는 일산의 노인 복지회관에서 지원하는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된다. 축하도 받고 이웃도 돕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JDX골프’의 모델 오윤아가 동참해 좋은 일에 앞장섰다.
한편 ‘JDX골프’는 현재 130개 유통망을 확보하고 9월까지 20여개의 대리점을 추가 오픈한다. 또 내년 2월 잔디로와의 라이센스 계약 종료로 인해 올 10월 전국 매장을 ‘JDX골프’로 리뉴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