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유발, 글로벌체험 후원 지속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 ‘닥스키즈’가 선발한 글로벌리더 원정대가 4박6일간의 교육을 완료했다. 12명 원정대원 모두 해외 유명인사와 함께 생태체험, 승마교육 등 미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교육을 수료했다.
호주 농장 체험장에서 벤 사우설(호주 퀸즈랜드주 홍보대사)에게 승마를 배우고 호주 원주민의 사냥무기 부메랑 체험행사와 채찍 다루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또한 골드코스트 지역의 씨월드, 드림월드를 방문, 돌고래 쇼와 해양 수족관, 워터파크 등 다이나믹한 놀이기구를 만끽했다. 특히 호주 어린이들과 함께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1기에 이어 2기 단장을 맡은 한국 홍보대사 김주원씨는 “어린이들에게 외국에서의 다양한 체험학습과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동 진행한 ‘모두투어’ 관계자도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차세대 아이들에게 일반 여행에서 느낄 수 없는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통한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며 “향후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이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발된 12명 원정대원은 향후 ‘닥스키즈’ 어린이 홍보대사의 자격을 부여 받아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