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여성 전용 쇼핑관 오픈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Woman Want)’를 오픈했다. ‘우먼 원트’에서는 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추천 코너’가 마련됐으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정보가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코너도 선보인다. 또 금주의 핫(Hot)한 패션 트렌드 정보와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11번가, 바로가기 대박 혜택
11번가(대표 정만원)는 오는 31일까지 바로가기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로가기 대박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SKT T-멤버십 및 11번가 마일리지를 최대 11% 사용할 수 있다. 또 상품별 즉시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즉시할인보다 OK 캐쉬백 적립을 원할 경우 즉시 할인 금액의 10%를 더준다.
옥션, 공개 프러포즈 행사
옥션(대표 박주만)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고객들이 자사 사이트 검색창을 통해 무료로 사랑 고백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지하철 3호선 일부 옥션 광고에 카드 메시지를 게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참여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을, 10명에게는 쇼핑지원금으로 옥션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CJ오쇼핑, ‘디지털온에어’ 신설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매주 월요일 새로운 기획 프로그램 ‘디지털온에어’를 선보인다. ‘디지털온에어’는 최신 디지털 제품을 발 빠르게 소개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얼리어답터들을 홈쇼핑 고객으로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이용진 MD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이나 디지털 제품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을 위해 새로운 상품 소싱이 필요하다”며 “고정 프로그램 편성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터파크, 중고차 서비스 오픈
인터파크(대표 이기형)는 중고차 안전거래 쇼핑몰 카멤버스(대표 윤기연)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중고차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이 서비스는 인증딜러제도를 도입해 차량보유가 확인된 판매자(딜러)에게만 상품 등록 자격이 주어져 중고차 실매물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차종과 상관없이 시승예약금 10만 원을 결제하고 3일 이내 해당 매장을 방문, 차량 상태 확인 후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
GS샵, ‘젠하이저’ 런칭 이벤트
GS샵(대표 허태수)은 오는 17일까지 테마쇼핑몰 ‘디토’를 통해 독일 명품 헤드폰 ‘젠하이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행사 모델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단독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