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샴푸 ‘려(呂)’ 8주 체험단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가 내달 12일까지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8주 탈모 탈출 프로그램 ‘헤어 키퍼 클리닉 체험단’을 모집한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본인의 탈모 증상을 간단히 기재하고 두피와 모발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은 8주간 사용할 수 있는 ‘려(呂)’ 자양윤모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는 한편, 헤어 키퍼 클리닉 강의와 1:1 컨설팅을 통해 탈모에 대한 개인별 맞춤 진단과 처방을 받게 된다.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자양윤모 라인은 두피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주는 두피 스케일러, 두피 타입에 따라 사용감과 처방을 세분화한 샴푸 3종, 두피모발팩 크림, 고농축 두피 에센스 진액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샴푸, 두피모발팩 크림, 진액은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효과를 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다.
한편, ‘려(呂)’는 2년 연속 한방 샴푸 1위를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려(呂)’의 수상 내역을 맞추는 플래시 게임을 하거나 TV광고 셀러브리티들의 추천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대형 냉장고, 3D TV, 명품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