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드 스니커즈 ‘네온 젤리’
카파
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톡톡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온젤리(Neon Jelly)’를 선보였다.
여름철 컬러로 한정되던 네온 컬러들이 F/W에도 이어 출시되면서 블랙 컬러가 많은 가을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온젤리’는 전체적으로 스킨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에브리데이 신발로도 각광받고 있다.
컬러는 퍼플, 민트, 형광 그린, 오렌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고 애시드한 컬러가 돋보인다. 형광 그린 컬러는 남녀 공용으로 신을 수 있으며 나머지 컬러는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가을 남성 공략 ‘하버라인 로퍼’
크록스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지사장 유명식)’가 스마트 캐주얼 슈즈 ‘하버라인(Harborline) 로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또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슬림한 로퍼 스타일에 스티치와 아일렛(신발끈을 채우는 홀) 등 디테일한 장식으로 포인트를 넣어 세련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끈이 필요없는 슬립온 스타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캐주얼을 비롯,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쉽다.
색상은 블랙, 헤이즐넛/스투코, 에스프레소/카키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가격은 12만4900원이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