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전시
쌤소나이트 코리아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내놓은 캐주얼백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제품을 공개하는 팝업 전시회를 성황리 마쳤다. 레드 라인은 20대 초반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들로 백팩, 숄더백 및 빅백 등 트렌디한 구성과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3D 입체의 팝아트 컨셉의 제품 배치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2m 높이의 빅백을 포토존에 배치해 참석자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무료 사진인화 서비스를 진행했다.
‘사만사타바사’ 한국런칭 1주년
‘사만사타바사’가 ‘코리아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고, 뮤즈로 활약 중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내한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사만사타바사’는 미란다 커의 광고컷에 등장한 ‘마리사’와 ‘플로라 리에뜨’를 내세워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1주년을 맞아 9일까지 롯데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 평촌점, 대구점 매장 및 쁘띠 초이스 매장에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0일에는 미란다 커가 직접 내한해 기념 이벤트에 참석, 당일 롯데 본점 모든 구매고객과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싸인 지갑과 가방을 증정한다.
‘브루노말리’ 히트아이템 연이어
이탈리아 감성 핸드백 ‘브루노말리’가 고유의 브루노 소재를 사용한 히트 아이템을 연속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호응이 높았던 러블리B백에 이어 두 번째로 내놓은 이니셜백 ‘클래시R백’의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이 백은 이탈리아 특유의 클래식에 실용성을 더했으며 브루노 가죽을 사용해 고유의 볼륨감으로 고급스럽다.
‘브루노말리’는 클래시R백에 높은 기대를 걸고 출시 전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소통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니셜백 이름 맞추기, 페이스북에서 덧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모자 멀티숍 ‘루이마르쉐’ 런칭
알엑스케이(대표 이경태)가 패션모자 멀티숍 ‘루이마르쉐’를 런칭했다. 30~50대를 주 타겟으로 질스튜어트, 구린브라더스, 그레이스햇, 벨로폴리 등 20여개 해외 라이센스 및 직수입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밍크와 스와로브스키 소재의 고가 라인까지 다양하다.
지난 8월23일 현대 대구점을 비롯해 롯데 청량리점, 롯데 중동점, 롯데 영등포점, 롯데 부산점이 오픈됐으며, 올 추동 테스트를 거친 후 내년 매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