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 ‘코인코즈’·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보끄레머천다이징(회장 이만중) ‘코인코즈’가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대표 유수진) 출신 신진 디자이너와 함께 ‘헬로 썸머 6 디자이너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6월 26일까지 압구정 코인코즈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서 행해진다. 미니모앙셉트(강민희), 마드모아젤희(이은희), 유즈(유주), 수인(이수인), 따슈(박정영?박지하, 이선아(아리)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50~7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출신의 신진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개성과 감각으로 고객과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각종 패션 매거진과 스타 협찬을 통해 대중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수인’의 네온 컬러 네오프린 클러치, ‘마드모아젤 희’의 신선한 색상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여름 의류, ‘미니모앙셉트’와 ‘유즈’의 독특한 패션 주얼리가 눈여겨 볼만하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브랜드컨설팅팀은 “보끄레머천다이징 코인코즈 사업부가 감각있고 개성적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표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올 연말까지 여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열고 반응을 살펴, 향후 판매전 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