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차가운 바람과 실내 난방은 많은 이들의 피부 속의 건조함을 더욱 가중시킨다. 이럴 때일 수록 보습, 수분력이 강한 제품으로 24시간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각질 없이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보습력이 강한 천연 제품들을 소개한다.
건성, 아토피성 피부엔 보습 효과가 뛰어난 그라함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이 제격이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천연 보습제로 아토피, 습진, 건조한 피부 등에 효과적이며 가려움증 치료와 피부노화 방지에도 탁월하다. 피부층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주는 크림이 세포 조직의 재생을 촉진시켜 보다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성적으로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거나 지속적으로 물이 닿는 사람에게는 그라함스 내츄럴 수스-잇 밤으로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다. 호주 청정 자연 원료로 만들어진 그라함스 내츄럴 수스-잇 밤은 보습력이 강한 아마인 오일, 포도씨 오일, 홍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이 포함돼 있으며, 특히 끈적임이 없어 상쾌한 촉감을 자랑한다. 또 크림 타입이 아닌 밤 타입이어서 피부에 더 오래 지속되며 건조함을 없애주는 제품이다.
겨울철 피부 못지 않게 건조한 부위로 입술을 꼽을 수 있다. 유기농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그라함스의 라즈베리/바닐라 립밤은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입술에 바르는 것은 입 안으로 들어가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유기농 천연 성분의 그라함스 내츄럴 립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라함스 내츄럴 립밤은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 비즈왁스(벌집을 만들기 위하여 꿀벌이 분비하는 물질), 코코넛 오일, 로즈마리잎, 카렌둘라꽃이 포함돼 있어 입술보호와 영양공급 면에서 뛰어나며 장시간 뛰어난 수분 효과를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호주 그라함스 공식 수입업체 그라함스 코리아의 이종협 실장은 “건조한 겨울철엔 장시간 촉촉함을 머금을 수 있는 제품이 진가를 발휘한다”라며 “특히 호주 청정 자연 원료와 고급 허브로 만든 그라함스의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내츄럴 수스-잇 밤은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줄 수 있어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라함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