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대표 박동문)의 ‘헤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범석과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히어로 스니커즈’는 70년대 런닝화를 모티브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 사용과 재미있는 컬러포인트 파이핑을 강조한 캐주얼 조깅화다.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000원, 6만 5000원, 6만 9000원이다.
스니커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스트리트 히어로’ 프로모션은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들과 그들의 뮤즈가 각각 히어로 슈즈를 이용해 개성넘치는 스타일링 사진을 응모하면 고객투표로 최고의 ‘스트리트 히어로’가 결정되는 토너먼트형 이벤트다. 고객들은 히어로 스텝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도네이션 이벤트도 SNS를 통해 진행된다. 약 100명의 패션 피플들이 참여한 ‘스타일 히어로’ 사진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좋아요 1건당 100원씩 자동 기부되며,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헤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출시한 ‘히어로슈즈’는 그간 히어로 시리즈에서 보여줬던 심플하면서도 젊은 감성을 담아낸 신발”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히어로 슈즈의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