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맘 사이트 통해 체험 이벤트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의 ‘베아바’가 젖병과 젖꼭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실리콘 젖병은 전체가 실리콘으로 제작돼 깨질 위험이 없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으로 끓는 물에 소독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앓이 방지 밸브 부착으로 아이가 우유를 먹을 때 헛 공기의 유입을 막아줘 편안하게 수유를 돕는다. ‘베아바’ 특유의 감각적 컬러를 사용해 경쾌함을 느낄 수 있고 젖병에 눈금이 표시돼 있어 편리하다.
젖꼭지는 개월 수에 따라 0개월, 3개월, 6개월의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고, 젖꼭지 측면에 번호가 표시돼 있어 수유방향에 따라 수유속도와 유입량 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맘에서 오는 24일까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체험단 페이지를 방문해 제품정보를 퍼간 후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아바 실리콘 젖병(20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꼼꼼하게 체험후기를 남긴 체험자에게는 ‘베아바 360도 회전 이유식 스푼’도 증정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제품들이 환경호르몬 무검출 등 유럽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안전하고 베아바 특유의 감성과 기능적 만족감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인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