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박신혜…다채로운 무지개 매력 발산
■비키
신원(회장 박성철)의 여성복 ‘비키’가 전속 모델 박신혜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소녀다운 발랄함부터 요조숙녀와 섹시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보 속 박신혜는 각양각색의 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네온컬러 원피스에 블랙 시스루 티셔츠를 매치, 경쾌하면서도 감각적인 서머룩의 정석을 연출했다. 또 다른 비키 화보 속에서는 요조숙녀와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매력을 어필했다.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 탄력있는 바디가 돋보이는 세련된 여성미를 발산했다.
또 화이트 컬러 여름 자켓을 걸친 화보에서는 박신혜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가 담겨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신원의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박신혜가 풍부한 표현력과 포즈로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의상을 잘 소화해냈다”며 “화보 속에서 입은 여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여신포스 김희선…모든 의상 완벽 소화 패셔니스타
■ 조이너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여성복 ‘조이너스’가 전속모델이자 화제의 드라마 앵그리맘 주연 배우 김희선의 여름화보 컷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휴양지에 온 듯한 스타일과 편안하면서도 여성미를 한껏 강조한 럭셔리 바캉스룩 원피스를 선보이는가하면 여신 매력을 발산, 모든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컴백한 ‘조이너스’ 속 김희선은 최고의 스태프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조이너스’ 담당자는 “계속되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포즈와 프로다운 자세로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앵그리맘에서 고군분투하는 열혈맘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희선은 매회 거듭될수록 드라마 이슈와 연기력 호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 ‘앵그리맘’ 촬영이 마무리 되는 5월부터는 그녀의 미모를 유지하기 위한 꿀 맛 같은 휴식으로 재충전한 뒤 차기 작품을 고려할 계획이다.
반전매력 수지…다양한 스타일의 시크한 차도녀 알려
■ 빈폴액세서리
‘수지’가 여름 광고 촬영에서 빈폴 액세서리 가방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을 전하며 감각적인 패션 팁을 제공했다. 애교 섞인 표정부터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까지 뽐내며 반전매력의 진수를 선보였다.
수지는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클래식한 크로스백을 매치해 시크한 차도녀로 변신해 액세서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였다. 수지는 다음 컷 촬영에서는 ‘빈폴액세서리’ 오렌지 컬러 클러치를 꼭 껴안으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이트 자켓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우아한 여신 포스를 자아냈다. 여름 광고 촬영 현장에서 빈폴액세서리 헤릿백, 럭키백, 숄더백, 클러치백을 선보였다.
수지의 인스타그램 속 4가지 빈폴액세서리백은 수지의 ‘허그클러치’, ‘시크헤릿백’, ‘무릎럭키백’, ‘예쁨숄더백’으로 불리며 여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너비 아이콘 이유비…상큼·발랄한 스타일리시 뽐내
■ ABC마트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워너비 아이콘 ‘이유비’의 여름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여름 샌들을 선보였다. 레이디스 브랜드 ‘누오보(NUOVO)’의 2015 썸머 시즌 신상 샌들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유비는 여름 신상 샌들을 활용해 다양한 썸머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한껏 발휘했다.
이번 화보 속에서 ‘이유비’는 캐주얼에 편안한 샌들을 신고 쾌활함을 뽐내고 있다. ‘누오보(NUOVO)’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품질 여성화를 거품 없는 가격에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20대 여성 타겟의 브랜드다. 이번 신상품 샌들 역시 펑키한 스타일의 캐주얼한 제품들로 구성돼 눈길을 모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