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신발 600켤레 아름다운가게 기부
▲금강제화(대표 김경덕·사진)가 지난 12일 ‘클락스, 브링미 백(Clarks, Bring me back)’ 캠페인을 통해 회수한 신발 600켤레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신발 600켤레는 지난달 금강제화가 클락스 종로점, 금강제화 강남점, 랜드로바 명동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헌 신발을 가져와 클락스 신발을 구입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회수한 신발이다. 아름다운가게에서는 이 신발의 판매 수익금은 국내 소외계층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충분히 신을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버려지는 신발을 의미있게 활용하자는 뜻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GGPX, 핫하게 여름 세일 돌입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사진)의 ‘GGPX’가 여름 신상품 특별 세일에 돌입했다. 이번 세일은 블링블링한 스팽글 소재의 핀업티부터 입은 듯 안입은 듯 가벼운 원피스 시리즈 ‘누드피스’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제작된 누드 피스는 시원한 패턴과 플레어 핏 스커트가 특징이다. 가격은 1만9000원에서 5만9000원까지다.
아가방, 36주년 이벤트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이원재·사진)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두두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아가방앤컴퍼니 멤버쉽카드인‘두두카드’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포인트를 5배 늘려 구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해 주는 행사다. ‘두두카드’는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1천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로 발급되며 이 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는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최대 5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봉쁘앙, 24일 하반기 컬렉션 공개
▲휠모아인터내셔널(대표 이원석)의 ‘봉쁘앙’이 오는 24일 하반기 컬렉션을 공개한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봉쁘앙’의 베베, 걸, 보이 라인과 성인용 얌 라인, 꾸뛰르 라인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