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나이키를 비롯해 컨버스, 조던 등의 베이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상품군은 나이키 29컬러 15종류를 비롯해, 컨버스 8컬러 4종류, 조던 13컬러 8종류 등 총 50컬러 2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상하의 세트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의 라인업을 강화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이번 베이비 라인 확장으로, 타겟층을 토들러와 키즈 연령대 중심에서 출산 직후의 영유아부터 15세까지로 대폭 확대하게 됐다. 또한, 이번 유아복 라인에서는 열 손실을 낮추고 에너지를 유지해 주는데 탁월한 ‘써마핏(Therma-Fit)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소재는 단열 처리가 우수해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보온이 필요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최소한의 무게와 부피로 제작돼 착용감이 뛰어나다. 안감은 피부에 닿았을 때 찬기를 줄이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기모 처리(Brushed back)방식이 주로 채택됐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은 보온성을 강화한 나이키 ‘메쉬크류커프’, 조던 ‘페스트후드’ 상하세트 등의 세트상품과 티셔츠, 바디수트, 후드집업, 팬츠 품목 등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