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윤영박)가 7번 째 플래그쉽 스토어를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개점 화제를 모은다. 지난 29일 본격 오픈한 게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은 250평 2층 구조로 게스 아시아 매장 중 최대 규모의 직영매장이다. 게스 진, 슈즈, 언더웨어, 백이 모두 입점되어 글로벌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블랙&화이트 모던 컨셉을 테마로 GUESS 심볼 삼각형 모티브를 외부 파사드와 대형 타공 월 이미지를 강조했다. 매장 내 에스컬레이터를 운영하는 등 인테리어의 고급화와 쇼핑의 편리함을 갖춰 기존 매장과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다.
게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직영점 오픈 기념, 4월 대대적인 인기몰이로 전국 매장에서 완판 된 ' 리미티드 데님백'을 송도점에 설치 된 밴딩머신 프로모션을 제안해 기대를모았다. 또 스티커 사진 무료 서비스 진행, 다양한 할인혜택,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12일에는 2017년 브랜드 뮤즈 수지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도매장 구매고객과 SNS 응모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사인회는 트리플 스트리트 오픈 이벤트의 정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게스코리아는 2017년 2,000억 원 매출 목표를 책정하고 상반기 수지데님의 공격적인 프로모션 진행과 리미티드 데님백 완판 등 순조로운 행보를 진행 중이다. 하반기 신규라인 런칭을 통한 브랜드 확장을 추진 중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