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스포츠’가 5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서울 난지 한강공원 및 홍대 일대를 무대로 프리런 이벤트 ‘런 투비 슬로우(RUN TO BE SLOW)'를 개최한다. 이번 런 투비 슬로우는 경쟁보다는 각자의 페이스대로 천천히 달리며 함께 즐기면서 노는 ‘축제’ 성격으로 기획됐다.
한강공원 러닝, 홍대 도심을 배경으로 펼치는 게임 액티비티, 트렌디한 홍대 레스토랑 식사 및 애프터 파티로 구성됐다. 각각 2명 이상이 모여 참여하는 팀 단위 러닝 이벤트이며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30분 서울 한강공원 난지지구 거울분수 앞에 모여 트레이너와의 준비운동으로 행사일정을 시작하게 된다.이벤트 참가자들은 거울분수부터 합정까지 한강공원을 따라 달린 후 홍대 일대 지정된 십여 곳의 레스토랑 중 ‘내 마음에 드는 식사’를 선택하면 되고 ‘히든 스팟을 찾아라’ ‘슬로우 러너들을 찾아라!’ ‘슬렁슬렁한 삼종경기’ ‘최고는 최고가 알아보는 법’ 등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컨셉에 가장 부합하게 착장한 베스트드레서와 당일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 가장 역동적 포즈를 취한 참가자 등을 선정, 별도의 선물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