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오는 23일까지 여름 바캉스를 위한 비치웨어, 수영복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록시, 에어워크서프, 아레나 등 인기 스포츠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 할인한다.행사기간 중 17일과 18일 이틀 동안에는 록시, 퀵실버, DC가 최대 15% 추가 쿠폰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남녀 성인용 비치웨어부터 어린이용 래쉬가드와 슈즈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여성용 클래식 래쉬가드는 8000원대 특가상품으로 구성했으며, 2017년 S/S 시즌 신상 보드숏과 워터레깅스 등은 4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로또(lotto)는 민소매로 제작된 래쉬가드 워터탑 제품을 1만원대로 판매하고, 비치웨어 하의는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슈즈와 슬리퍼는 1만원대, 샌들을 3만원대로 판매한다.에어워크도 각종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에어워크서프 비치 후드집업은 2만원대, 비키니 수영복과 래쉬가드 상의, 팬츠류는 각각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래쉬가드 상의와 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은 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ARENA)는 래쉬가드와 실내용 수영복을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구명조끼와 같은 물놀이 안전용품은 3만원대로 구성했다. 아레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폴리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