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파리의 감각적인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9월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실시하는 ‘마이 카바스(MYCABA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이 카바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에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와펜 중 바네사브루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바스백에 부착 할 와펜을 선택하면 매장에 상주하는 장인이 현장에서 미싱봉제를 통해 카바스백에 부착해주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팽글*, 퍼 등 기존에는 와펜 소재로 잘 활용하지 않았던 소재들까지 와펜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와펜 외에도 폼폼*과 태슬* 등의 아이템을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군을 대폭 넓혔다.
바네사브루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와펜 제품 5개 구매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LF몰(lfmall.co.kr) 기획전을 통해서도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및 추가 5,000원 마일리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카바스백 커스터마이징 팝업스토어의 2017년 가을·겨울 시즌 국내 일정은 신세계강남점(8/28~9/6)을 시작으로 현대대구점(9/8~9/14), 신세계대구점(9/15~24), 롯데본점(10/13~19)의 순서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바네사브루노는 10월 15일까지 카바스백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해시태그(#MYCABAS)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바네사브루노의 밍크 폼폼 스트랩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10월 18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