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고어텍스짋 인피니엄 제품(GORE-TEX짋 INFINIUM™ products)을 런칭한다. 아웃도어에서 일상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어텍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 한 것이다.
고어사는 그 동안 등산, 암벽 등반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방수·방풍·투습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쉬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이나 가벼운 스포츠 등의 모든 야외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됐다.
인피니엄은 의류부터 장갑, 신발까지 크게 네 가지로 라인으로 출시된다. 올 가을 국내 주요 아웃도어 업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사는 지난 40년 동안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왔다”며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를 갖춘 인피니엄 시리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또다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