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에디션라인, 스트리트 캐주얼무드 제안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 (ON&ON)’이 세분화된 고객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라인확대를 시도하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해 주목받고 있다. 2018 스프링 에디토리얼에서 온앤온은 스트리트 캐주얼무드의 합리적 가격대 캡슐라인 ‘온앤온 에디션’ 비주얼도 함께 선보였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동시대 워킹 우먼에게 영감을 받아 ON&OFF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에디토리얼에서는 프로페셔널 하면서도 우아한 컨셉의 ‘ON’ 과 트렌디한 스트리트 캐주얼 ‘OFF’무드로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는 온앤온 우먼을 담아 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온앤온 에디션 캡슐 라인은 합리적 가격에 고급 소재, 다양한 컬러, 차별화된 스타일의 실용성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아우터, 가디건, 스웨터, 후디,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수트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격대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내세워 트렌디한 제품을 10~2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형성했다.온앤온 관계자는 ‘유통 채널이 다양화 되고 고객들의 니즈가 갈수록 세분화됨에 따라 라인 확대를 기획하게 됐으며 신규고객 창출 효과도 있지만 기존 고객의 마인드 에이지와 신체나이가 계속 젊어진 데 따른 것“임을 강조했다.
한편 온앤온과 온앤온 에디션의 2018 스프링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 B’()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style_onandon)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