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버커루(BUCKAROO)가 빈티지 & 레트로 느낌의 양세종 데님을 내놓고 내달 28일 팬 사인회를 갖는다. 버커루는 올해 신제품 ‘리얼데님’, ‘스노우벅’, ‘쉐도우진’, ‘쿨벅’ 등 4종을 출시하며 상품력을 과시하고 있다.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멋을 살리기 위한 유니크한 수작업 워싱 기법과 프리미엄 원단 등이 더해졌다.
데님 팬츠, 재킷, 셔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첫선을 보이는 스노우벅은 눈꽃이 핀 듯한 워싱 디테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원한 쿨맥스 소재와 메탈 자수로 포인트를 준 쿨벅, 오묘한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로 세련된 색감이 포인트인 쉐도우진 등 각양각색의 데님 제품들을 선보였다. 오는 4월 28일 토요일 배우 양세종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90명을 추첨해 진행하며, 현대백화점 목동점 버커루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YES24 사전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 및 YES24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공지된다.
한편, 버커루는 양세종과 함께 S/S 모델로 발탁된 AOA 혜정의 이름을 활용한 여성 라인 ‘혜정 데님’도 함께 선보이며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혜정데님’은 트렌디한 핏과 착용감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4가지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