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여성 고객층을 집중 공략하기 위한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실루엣을 구현하는 여성 전용 제품군 ‘나크 뷰티(Nak Beauty)’ 시리즈를 출시한 것.
이 시리즈는 자켓부터 티셔츠, 팬츠 등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플라워, 체크, 도트 등의 패턴과 허리 주름 셔링을 적용한 상의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끌어 올렸다. 팬츠 제품은 내부 구조적 설계로 하복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며 체형을 보정해주는 코르셋 시스템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트로피컬자켓’ 밝은 느낌의 플라워 패턴과 허리 쪽 셔링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하는 방풍자켓이다. 이 제품은 경량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후드는 카라에 넣어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민트 두 가지, 가격은 17만 8000원이다.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루믹스자켓’은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방풍 자켓이다. 후드는 탈부착 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뛰어나 레인코트로도 입을 수 있어 여름철까지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카키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미스티팬츠’는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과 코르셋 시스템을 동시에 적용해 편안함과 체형 보정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여성용 팬츠다. 허리 밴드 디테일로 자신의 컨디션이나 체형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두 가지로, 가격은 10만 8000원이다. 트로피컬자켓과 동일한 패턴을 살린 여성용 백팩 ‘카멜리아 15’, 모자 ‘우먼필드캡’ 등도 함께 출시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