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부터 사전예약 판매 오는 24일 정식 런칭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판매고를 올린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에 이어 신제품 매트플럼퍼를 출시했다.
이는 입술을 볼륨감 있게 펌핑해주는 립플럼퍼 기능과 선명한 발색의 에어 벨벳 틴트가 만난 제품이다. 8월17일 오후 4시부터 사전 예약판매 시작하며 8월24일 정식 런칭한다.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는 보르피린과 고추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주어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 준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의 에어 벨벳 틴트 제형이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에 스며들듯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 보송하게 마무리해주어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탱고레드, ▲칼리로즈, ▲카멜리아오렌지, ▲오페라핑크의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미니 사이즈의 한정판 패키지도 함께 출시된다. 가격은 정품이 1만9000원, 한정판 패키지는 2만6000원이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는 8월 17일 오후 4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 주문한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트플럼퍼 10% 할인은 물론, 매트플럼퍼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파우치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