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휠라코리아(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오는 27일 쿠셔닝이 뛰어난 말랑말랑한 밑창과 큐브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동용 슈즈 ‘휠라꾸미(FILA GGUMI)’를 출시하고 키즈 슈즈 시장 선점에 나선다.
휠라꾸미는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더한 꾸미와 휠라에서 따왔다. 아이들이 말캉하고 편안한 신발을 신고 꿈의 나래를 펼쳐나가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말랑한 젤리를 연상케 하는 옆면 곡선의 고무(IU) 솔을 적용해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췄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를 써 잘 구부러지고, 슬립온 형태로 구성해 신고 벗기 편하다. 브랜드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인 ‘ 라바리케이드XT97’어퍼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휠라꾸미 옆면에 수놓아진 큐브 로고 디테일은 귀여우면서 스타일리시하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기본 컬러와 신발 앞과 뒤 화사한 홀로그램 효과를 자랑하는 핑크색까지 총 4색으로 구성됐다.
휠라 키즈는 이번 휠라꾸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1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런칭 행사를 갖는다. 휠라꾸미 구매 시 성장기 아동 특성을 고려해 구매 사이즈보다 큰 휠라꾸미 1족을 추가 증정하는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선착순 100족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창 성장 중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 사이즈와 컬러 모두 다르게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최대로 넓혔다. 또한 한 켤레 가격으로 두 켤레 구매를 구매해 형제, 자매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당일 휠라꾸미 구매자 중 선착순 60명에게는 ‘슈즈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