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이태희 선수가 이뤄낸 GS칼텍스 매경오픈 와이어투와이어(wire-to-wire)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은 우승 기념으로 지난 8일부터 코오롱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20개)으로 이태희 선수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간 전국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태희 선수는 왁 슬로건 ‘Win at All Costs’이 패턴인 상하의를 입고 와이어투와이어 우승해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 5일 경기도 성남 남서울 컨트리클럽에서 마무리된 대회 최종라운드에서 이븐파 71타를 쳐 핀란드 얀느 카스케 선수와 공동 선두(9언더파 275타)로 정규 라운드를 마쳤다. 이어진 18번 홀(파5) 연장 세번째 경기에서 버디 퍼트를 집어넣으면서 우승을 만끽했다.
지난 2018년부터 2년째 왁 의류 후원을 받고 있는 이태희는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최대 상금 대회인 제네시스챔피언십에서 3년 만에 2승을 거뒀다. 올해도 시즌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첫 승과 함께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 상금 3억원을 받은 이태희는 KPGA상금랭킹 선두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