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가수 김재환과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김재환은 ‘꾸안꾸(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 남친룩’을 테마로 진행, 슈펜 대표 신상품 ‘슈탠다드 스니커즈(SHOOTANDARD SNEAKERS)’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김재환은 뮤지션과 아이돌을 넘나드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만큼 수트룩, 캠퍼스룩, 에슬레져룩 등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소화했다. ‘순얼’(순진한 얼굴)과 ‘방얼’(방탕한 얼굴)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재환이 착용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누적 판매 300만족을 달성한 슈펜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스니커즈에 5800명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7월 출시했다.
‘오늘의 베이직’ 을 내건 슈펜은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차별화된 품질과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알리고자 3000명의 대국민 체험 대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슈펜 관계자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슈탠다드 스니커즈와 김재환의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화보”라며,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초기 시장 반응이 좋아 앞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펜은 김재환 화보 촬영 기념으로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김재환 싸인 스니커즈 등 별도의 스페셜 스니커즈 팩 4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슈펜X김재환 스페셜 스니커즈 팩은 김재환의 친필 싸인 스니커즈와 손편지 및 시크릿 포토 등으로 구성, 추가 당첨 고객에게는 슈펜X굿네이버스 컬래버레이션 노트북 전용 에코백 100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슈탠다드 스니커즈 구매평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