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점주와 동반성장”...이색 교육영상·상품개발 주목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점주와의 동반성장에 중점을 둔 던필드알파(대표 서순희)의 남성크로커다일 상품설명회가 8월 29,30일 던필드그룹 본사에 개최됐다.
던필드알파는 전국 남성크로커다일 점주들을 초청, 2019F/W 상품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타임별로 나눠 여러 번 진행했다. 특히 상품설명회는 특별한 영상으로 주목도가 높았는데 홍보팀이 준비한 영상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매장 및 창고관리, 손님을 응대하는 등 무의식적으로 잘못된 행동 및 현장에서 충분히 일어나는 일들을 10분 내외의 짧은 에피소드로 구성, 공감대를 이끌어 냈다.
예를 들어 매장 입구와 통로에 박스가 쌓여있다거나 시즌 지난 포스터가 붙어있는 등 청결하지 못한 곳을 지적했으며 상품 군별로 정리가 안돼 재고파악이 어려운 창고 등 매장 운영에 있어 전반적 관리에 대해 체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들의 능청스럽고 현실감 더한 연기가 유쾌하고 신선하게 표현돼 점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면서 공감을 유도했다.
던필드알파는 향후 교육영상을 상품설명, 고객응대, A/S까지 다양하게 추가 제작함으로써 일선에서 고객을 대하는 점주 역량을 증대하는데 기여하도록 할 방침이다.
2019F/W 남성크로커다일은 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패턴, 소재, 디자인 등 지속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 특히 섬세한 인체공학적 핏으로 새롭게 선보인 바지는 밀착감과 편안함이 더해져 활동성 강화로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
남성크로커다일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상품개발을 강화하고 전략적 마케팅에 집중해 고객만족과 매장의 동반 성장을 이뤄갈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던필드그룹은 지난 7월, 창립 27주년을 맞아 전임직원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등 신뢰와 격려를 통한 내,외적 성장동력 확보에 전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