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랜드(대표 박성수)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전개하는 ‘코코몽’이 ‘KT 올레tv’에 ‘코코몽 키즈송’과 ‘코코몽 키즈툰’ 방영을 시작했다.
‘코코몽 키즈송’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동요들을 코코몽과 친구들이 보여주는 율동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한글과 영어단어, 숫자, 예절, 감정표현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코코몽 특유의 원색컬러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익숙한 리듬과 재미있는 가사는 금방 따라 부르기 쉽게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코코몽의 제작사인 올리브 스튜디오는 최근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8월에는 피자몰과 콜라보레이션한 ‘코코몽 소시지 피자’가 출시하기도 했다. 켄싱턴 리조트와 콜라보를 통해 코코몽 키즈룸 등 컨텐츠를 선보였다. 또, 샌드박스네트웍스와 키즈 유튜브 콘텐츠와 협업했으며,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활동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함께 캠페인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리브 스튜디오 관계자는 “앞으로 코코몽의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확대해나가면서 어린이들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확장 및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