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상 ‘무탠다드’라는 애칭이 붙으며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로 10~20대 및 전연령대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격대비 높은 수준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이다. 가을, 겨울 인기 높은 캐시미어 소재 중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는 총 5가지 스타일, 26가지 상품으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내린 세미 오버핏으로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과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 상품은 ‘오버사이즈 싱글 코트’,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 ‘오버사이즈 맥 코트’, ‘싱글 체스터 코트’, ‘더블 체스터 코트’ 등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는 ‘크루 넥 니트’와 ‘모크 넥 니트’, ‘터틀 넥 니트’, ‘가디건’, ‘리브드 크루 넥 니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등 6가지 스타일 총 71개 상품을 선보였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력이 우수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트는 20% 코트는 10% 머플러는 5%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기간 내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신사 스토어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오픈 당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