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bh글러벌(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콜라보라인을 선보였다. 박 작가는 서체가 가지는 다양한 무게감(Light, Medium, Heavy, Bold)을 적용해 선의 두께 변화와 여백의 확장성에 주목해 라인 일러스트레이션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그래픽 작업, 전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10종의 콜라보 아트워크 인투 더 이모션(Into the Emotion)을 주제로 도시 속 산책을 즐기는 여행자를 작가 특유의 선과 레트로한 색감으로 그려냈다. 아트워크 속 인물들은 여행지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거나, 풍경을 카메라에 담거나, 눈앞에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는 등 저마다의 방법으로 도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여행자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콜라보 라인은 남·녀 티셔츠와 셔츠 등 총 23종으로 구성, 3월 말부터 마인드브릿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전개한다. 선착순 아트워크가 그려진 휴대폰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인드브릿지X ‘박상혁’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은 4번째 아트 콜라보로 마인드브릿지는 2018년 유스(YOUTH) 라인 론칭 후 일러스트레이터 ‘고은’을 시작으로 포토그래퍼 ‘박경철’,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등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