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가 고급 소재 인기 상품 NBA P.E 에디션 여름 버전을 출시해 기대를 모은다. NBA P.E 에디션은 지난해 상반기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한 NBA의 인기 아이템이다.
고밀도 고급 소재 제품으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다. 착용감도 우수해 실내에서는 이지웨어로, 밖에서는 활동성 좋은 외출복 등으로 편안하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올 여름 선보이는 NBA P.E 에디션은 ▲기온이 낮은 아침·저녁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얇은 우븐 소재의 점퍼 및 조거팬츠와 ▲통기성이 우수한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숏팬츠 등 대표 여름 의류들로 기획됐다. ▲NBA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담은 볼캡,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눈길을 끈다.
톡톡 튀는 네온 컬러와 파스텔 컬러로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가슴과 소매 부분에는 고주파를 사용한 기존 시그니처 로고 외에 십자수 기법의 일종인 아플리케 기법을 적용한 자수 로고 및 NBA 로고맨 실리콘 와펜 등을 포인트로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트릿 무드를 한껏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