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패션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옷 기부 착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4월에 진행한 ‘리사이클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데님 아이템과 ‘코벳블랑’ 제품들을 송파구 마천동에 소재한 미혼모 여성들이 생활하는 ‘도담하우스’에 기부했다.
‘리사이클 프로젝트’ 프로모션은 옷장 속에 묵혀두었던 데님 제품들을 브랜드와 관계없이 코벳블랑 매장에 기부하면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데님 아이템 및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브랜드만의 특별한 리사이클 소재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옷 기부 캠페인은 프로모션을 통해 기부받은 데님 제품뿐만 아니라 코벳블랑 제품 중 임산부들이 편하게 착용 가능한 원피스 등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제품들로 구성해 전달했다.
이번 ‘리사이클 프로젝트’ 프로모션은 코벳블랑의 고객들이 데님 옷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원두 포대를 재활용해 제작된 에코백을 사용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값진 프로모션이라고 평가된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참여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벳블랑의 옷들이 도담하우스의 미혼모 여성들에게 작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