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공식 유투브 채널 ‘골프칠까바’를 런칭해 화제다. 까스텔바작의 유투브 개국은 스크린, 퍼블릭 골프 저변 확대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영골퍼 등 다양한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것.
7월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까스텔바작 유투브 채널 ‘골프칠까바’는 김국진, 지석진, 티아라 큐리 등을 비롯해 까스텔바작이 후원하는 프로선수들이 출연해 영상을 통한 축하를 전했다. 7월 20일부터 개국주간을 맞아 온라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첫 방송을 시작한 ‘까바뉴스’는 IR담당 직원이 직접 구성하고 준비한 내용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기업 소식과 후원 선수들의 스포츠 뉴스 등을 전달한다. 방송 화면에 출연하는 사람들 역시 까스텔바작과 함께 하는 셀럽들 및 브랜드 직원들이며, IR담당 임원이 직접 출연해 인터뷰에 나서는 등 기업과 브랜드의 원소스를 활용해 유익한 정보를 다채롭게 보여준다.
앞으로 ‘골프칠까바’에서는 IR 주가 관련 정보는 물론 골프웨어 패션 브랜드로서 생생한 골프소식, 신상 리뷰, 매장 털기, 룩북, 레슨 컨텐츠 등 ‘패션’과 ‘골프’를 중심으로 명랑골퍼들을 위한 아트하고 위트있는 컨텐츠를 방영할 예정이다.
현재 ‘골프칠까바’는 개국 하루 만에 조회수 5천에 댓글 200여 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오픈런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