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키즈가 ‘플레이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키즈제품을 제안했다. 플레이라인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코디를 만들어준다. 편안한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원마일웨어와 ‘꾸안꾸’룩 등 트렌디하다.
NBA키즈에서는 플레이라인 제품인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를 내놨다. 성인용 ‘NBA플레이 코튼폴리 레터링 반팔 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출생)의 부모님들이 자녀와 함께 ‘미니미 룩’, ‘시밀러 룩’ 등으로 활용 할수 있다.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는 앞의 NBA로고와 뒤에 그려져 있는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다. 화사한 파스텔 계열의 오렌지, 그린, 바이올렛 컬러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부드럽고 시원한 원단을 사용해 더위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베이직 실루엣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NBA 5부 팬츠’는 허리 밴딩 디테일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유니 플레이 라인 반팔티 중 바이올렛 컬러와 셋업으로 스타일링하면 귀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원마일웨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20년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 회사로 자리잡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