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여름 기능성 골프 의류를 선보이며 MZ세대 겨냥에 나섰다. 여름 시즌 필드에서 부상을 줄이고 한타 한타에 최상의 결과를 지원하도록 마스터 키 아이템을 내놨다. 올오버 패턴 컬러 티셔츠가 남성을 위한 대표 상품이다.
이번 티셔츠는 흡한 속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고기능 폴리스트레치 원사로 제작해 편안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스윙에 집중할 있도록 했다. 빈폴골프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럭비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와 컬러 배색 포인트로 한 티셔츠, 투톤 컬러 티셔츠 등을 선보였다.
여성 고객의 경우 5부 기장 소매의 티셔츠를 추천한다. 이 티셔츠는 컬러 블록 디자인에 5부 기장감 소배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면과 폴리 혼방의 피케 소재로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솔리드 플리츠 큐롯과 클래식한 올오버 패턴 큐롯 및 부츠컷, 스트레이트 팬츠와 입으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필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그 외 여름 골퍼를 위한 냉감 얼음 주머니와 냉감 넥 쿨러 등 NDL라인 아이템도 선보였다. 얼음 주머니는 그라데이션 패턴을 이용해 스포티하다. 넥 쿨러는 NDL 로고를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해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