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감성 휴가(VACATION) 테마 리조트룩 제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캘리포니아 감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혼가먼트(HORN GARMENT)’가 2022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리조트 룩의 느낌이 물씬 나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파일 소재의 폴로셔츠와 타이다이(Tie-dye) 염색 가공한 나일론 셋업 등 활기차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기존 H 컬렉션을 새롭게 탄생시킨 본 ‘시그니처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패션과 활동성 모두를 누리고 싶은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다. 더불어, 혼가먼트는 팬데믹으로 인해 국가 간 이동이 힘들어진 상황 속에서 위로를 주고자 하와이안 에어라인(Hawaiian Airlines)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본 캡슐 컬렉션은 이전 시즌 선보였던 가공 폴로 셔츠와 리버시블 자켓 그리고 미키마우스, 톰과 제리 캐릭터가 등장하는 빈티지 컬렉션인 점이 주목할 만하다. 한편, 혼가먼트는 2006년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에서 시작해 영앤리치 골퍼들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브랜드의 상징인 프리덤 로고는 행복(Happiness)을 표현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소재 선택과 장인 정신에 기반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