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포츠 컨텐츠로 고객 건강 지킨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와 함께한 김소연·이상우의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스포츠 체험기가 공개됐다. 이번 컨텐츠는 여름 대표 스포츠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김소연, 이상우의 스포츠 체험기로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생생하고 짜릿한 모습을 담아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에 걸맞게 여름 대표 스포츠 ‘패러글라이딩’을 선택, 더위에 맞서는 김소연, 이상우의 모습을 통해 가슴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이번 시즌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에 맞춰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의 스포츠 체험기를 비롯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하고 도전해본다. 오늘의 챌린지는 실내 클라이밍, 테니스, 탁구 등 초보자들도 쉽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구독자들의 반응이 좋다. 올포유는 여름 시즌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를 진행,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다가오는 장마철 무더위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은 요즘, 다양한 컨텐츠가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건강과 즐거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내용의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들과 건강하고 친밀한 관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이상우의 스포츠 체험기 ‘패러글라이딩 편’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제품은 한성몰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