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FIFA OLP)’ 가 지난 달 28일 오픈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며, 브랜드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픈 2주만에 패션스포츠 조닝 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브랜드 런칭이 성공적이라는 평가다. 국내외 고객에게 축구로 익숙함과 동시에 선호가 높은 ‘FIFA’를 경기장 밖 일상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패션으로 재해석하면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체커보드 패턴과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칼라티 등 축구에서 착안한 요소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풀어냈다.
국내외 여행객이 자주 찾는 면세 매장 특성상 의류와 용품, 신발 등 모든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코웰패션은 16일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 19일 AK수원점을 시작으로 9월초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을 포함한 11개 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브랜드 전개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비자와 접점이 확대되는 만큼 신규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예정해두고 있어, 향후 브랜드 전개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