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포레포레 10기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포레포레의 엠배서더로 트렌디한 키즈 패션을 가장 빠르게 체험하고 홍보하게 될 ‘포레포레 공식 서포터즈’에게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예치금 지급 등의 기본 서포터즈 혜택 외 매월 최우수 서포터즈 2인을 선정, 서포터즈가 추천하는 스타일링 페이지를 포레포레에 오픈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서포터즈의 모집 대상은 평소 키즈 패션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의견과 스타일링으로 포레포레와 협업이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네이버 카페 등의 SNS 소통 및 다양한 방식의 리뷰가 익숙한 3세부터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된 10인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기간 중 포레포레가 제안하는 키즈 패션 브랜드 체험과 함께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포레포레 관계자는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제공, 서포터즈와 함께 포레포레가 제시하는 브랜드에 대한 공감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 마감은 오는 25일(일)까지로, 참여 방법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합격 발표는 29일(목) 공식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