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스테디셀러 2종의 SS시즌 뉴컬러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니 롤링 턱받이와 코니아기띠 플렉스의 뉴컬러는 봄 트렌드에 맞게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색으로, 어떤 상황이나 옷에도 잘 어울리도록 구성했다.
코니 롤링 턱받이는 빠른 흡수 및 건조 기능을 갖춘 기능성 원단을 360도 양면 롤링 디자인으로 제작해 하루 종일 돌려쓸 수 있는 아기 턱받이다. 자주 갈아주지 않아도 산뜻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새로 추가된 색상은 핑크깅엄, 버터옐로우, 카라멜브라운, 블루깅엄, 오트밀 등 총 5가지다.
코니아기띠 플렉스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출산 이후의 체중 변화가 있는 산모나 함께 공동 육아를 하는 가족 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뉴컬러로 선보일 제품은 코니아기띠 플렉스 오리지널(카키그레이, 블루, 더스트핑크)과 플렉스 썸머(민트그레이, 핑크베이지)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기능성을 높이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소재를 연구 개발하는 한편, 매 시즌 여성복과 아동복 트렌드 컬러를 분석해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모의 하루를 편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시즈너블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ag
#코니바이에린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