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가 4월21일부터 5월11일까지 현대 목동점 지하 2층에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 4월 20일 공개된 ‘Mellow Breeze’를 테마로 한 보카바카의 이번 서머 컬렉션은 감미로운 여름 산들 바람을 연상하게 하는 화사하고 청량한 컬렉션이다. 소프트 하면서 페미닌한 컬러와 아이템들의 조합이 브랜드의 유니크함을 더 특별하게 해준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서머 1차 컬렉션 신상품 20% 및 스프링 컬렉션 신상품 20~30% 할인뿐만 아니라, 이월 상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브이에이치디자인에서 보카바카와 함께 전개하는 ‘빈티지헐리우드’와 ‘하이칙스’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카바카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목동 점 팝업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 선착순으로 와인 칠링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보카바카 타월 혹은 스크런치, 보카바카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7월 더 현대 서울에서도 팝업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롯데백화점 노원에도 단독 매장 준비 중으로 오프라인 영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